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주거상품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본격적인 정당계약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3일 실시된 청약접수 결과, 총 900실에 대해 총 2319건이 접수되어 11.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이 단지는 규제가 강화된 시장에서 이를 피해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에 따라 계약 역시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지하 5층에서 지상 48층까지 총 900세대를 공급하며, 규제를 피한 비규제 인기 주거상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뛰어난 입지 여건을 자랑하는 이 단지는 1기 신도시 재건축 선도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개통 예정으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게 되며, 단지 인근에는 IT 단지와 대기업들이 입주한 지식정보타운이 위치해 있어 직주근접 수요와 서울 강남, 판교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다양한 평면 구성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주목받는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 및 공중정원을 마련해 뛰어난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체육시설과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 최상급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단지 내의 공공기여시설을 통해 수영장과 도서관 이용도 가능하다. 이런 특장점들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 단지에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