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롯데캐슬 르씨엘’, 시작과 동시에 공공 도서관과 수영장 이용

2025년 10월 13일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신축 단지의 한계를 극복한 프로젝트로, 단지 바로 앞에 공공 도서관과 공공 수영장을 조성해 입주 시점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시설들의 조성은 평촌이라는 지역에 새로운 생활과 영업 인프라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실현하려는 취지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사업자의 착공 시점부터 공공 기여 시설을 함께 완공하도록 한 제도를 충실히 이행한 이 단지는, 생활 편의성과 주거 만족도를 높여주고, 동시에 지역 사회에 새로운 공공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상생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명문 학군, 학원가,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평촌 중앙공원 등의 상업·녹지·의료 인프라도 주변에 밀집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폭넓은 평면 구성,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 드레스룸·팬트리·개방형 거실 등의 특화 설계와 함께, 스카이라운지, 공중정원, 피트니스클럽, GX룸, 키즈카페, 어린이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처럼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이 제공하는 혜택은 입주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더욱 높이며, 교육·생활·교통 인프라의 풍부함과 함께, 선도지구 지정에 따른 미래 가치까지 더해져 평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