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마곡지구 첫 개발 프로젝트 ‘롯데캐슬 르웨스트’의 후분양 진행 중

2025년 04월 12일

롯데건설은 마곡 MICE 복합단지 개발 첫 번째 주거 단지인 ‘롯데캐슬 르웨스트’의 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 주거 단지는 서울 강서구 마곡도시개발사업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6층에서 지상 15층 5개 동 규모의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45~103㎡를 달하며, 총 876실로 이루어진 복합 주거단지다.

프로젝트는 이미 준공이 완료되었으며, 입주는 즉시 가능하다. 복합 단지는 판매 시설, 업무 시설, 부대 시설 등과의 연계를 통해 진정한 ‘도시 안의 도시’를 구현하려는 비전을 갖고 있다.

마곡지구는 총 약 366만㎡ 부지를 개발한 도시개발구역으로 여러 산업단지와 공동주택 등이 집중되어 있다. 2027년까지 상주인구만 17만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는 이 지역은 강남, 여의도, 광화문·종로 등과 함께 서울 핵심 업무지구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다.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이러한 마곡 MICE 복합단지 중에서도 웅장한 입지 특성을 자랑한다. 공항대로와 올림픽대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에 가깝고, 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마곡나루역과 5호선 마곡역에 인접해 있다. 이 외에도 약 50만㎡ 규모의 보타닉공원 및 궁산근린공원 등 주변 자연환경과 인프라가 돋보이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제품 자체도 다채로운 평면 구성, 1.5룸, 2룸, 3룸 설계 등으로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타입별 발코니 제공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 적용으로 비교우위를 갖추고 있다. 현재 분양홍보관이 열려있으며, 입주는 즉시 가능하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