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규제로 빠르게 얼어붙는 아파트 시장 대안으로 주거형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평촌 중심지에 위치한 롯데건설의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대상으로 하는데, 이 곳에서는 LTV 70%가 적용되며, 청약통장의 소유와는 상관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그 위치 때문에 여러 조건이 좋습니다.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34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 곳은 지하 5층에서 지상 48층, 4개 동으로 이루어진 큰 단지입니다. 서울과 근접한 위치와 편리한 교통 조건, 또한 교육, 문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투자를 고려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타입별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하고 있으며,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공중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탁 트인 스카이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클럽, GX룸, 키즈카페, 어린이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견본주택은 이달 중 개관 예정입니다. 이런 이유로 ‘평촌 롯데캐슬 르씨엘’은 규제로 얼어붙는 아파트 시장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