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부평구청역 카사팰리스’의 입주자 모집이 시작되었다. 이 아파트는 거주자의 안정적인 주거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까지 총 499세대가 설계되어 있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이며, 총 4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인 ‘부평구청역 카사팰리스’의 주요 특징은 청약통장, 주택수 합산, 취등록세, 보유세, 재산세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또한, 10년 거주 후 현재 시세로 주택 취득이 가능하며, 계약금 10%만 납입하면 전매, 전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넓고 편안한 생활을 위해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였고, 가구와 가전제품은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철 7호선 산곡역과 7호선, 인천1호선 부평구청역을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주변에는 경인고속도로 부평 IC 및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중동 IC 등 차량교통도 편리하다. 또한, 생활 편의시설과 공원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어 편안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며, 단지 반경 1km 이내에 다양한 교육 시설이 위치해 있다. 이런 이유로 ‘부평구청역 카사팰리스’는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파트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직접 방문하여 세부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